주식회사 엉터리 공식 웹사이트

주식회사 엉터리의 움직임은 맛의 창조를 암시합니다.

주식회사 엉터리 공식 웹사이트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여기 좀 봐주세요...

페이지 정보

Author 고객 date21-07-10 13:24 Views 128 Comments 0The thing is

본문

전화번호 : 01029905480
이메일 : slswkgjt@naver.com
지역 :
매장명 : 명륜2가 34
안녕하세요! 엉삼을 가족들이랑 자주 애용하는 사람입니다!
항상 집근처인 숙대입구 역에 있는 엉삼매장을 이용했었는데.. 그 매장은 맛도 맛이고 청결에 사장님도 좋으셔서 그냥 지나갈수있는 말도 캐치하셔서 서비스도 주시곤 했답니다(생일같은거..ㅎ)
근데 이번에 일이 있어서 가족들이랑 혜화역애서 만나기로 하고 근처에 있는 엉삼매장을 방문했는데 너무 비교가 되는 거에요.. 보통 고기용가위랑 채소용 가위를 나눠서 사용했는데 그래서 가위하나만 더 달라고 부탁드리니깐 테이블당 하나라고 딱잘라 말하시더라구요.. 또.. 처음에 양배추를 담아 나오는 볼을 하나만 더 달라하니 이것도 테이블 당 하나라고 말씀하시면서 안줄꺼처럼 하시다가 특별히 드리는거라고 생색도 내시고..ㅎ 주실꺼면은 그냥 주시지.. 이게 저희가 바쁘시거나 손님이 많이 있으면 이해라고 하는데.. 일찍 방문을 해서 저희 테이블만 있는 상황에서 그러신거라 손님 입장에서 보니 좀 그렇더라구요.. 글고 고기 리필할때도 4명이서 2번째 리필 받을때 마지막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럴꺼면 매장에 따로 부탁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엉삼하면 무한리필이 장점인데.. 난감했습니다 증말..ㅜ 저희가 매장을 비교하는게 좀 그렇긴한데 이렇게 격다보니깐 사소한거 까지 눈에 밟혀서 매장 이미지만 안좋아지는거 같더라구요. 먹다가 급 기분 나빠서 홈페이지와서 글로 적는거.. 찌질한거 같지만.. 어쩔수가 읍네요.. 사장님이 너무 단호박이셔서..ㅜ 코로나 때문에 영업이익이 줄어들어서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럴수록 매장 찾아주는 손님들이 더 감사하다고 생각해주셨으면 하는 손님들 중 1명의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Registered no comments..

회원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