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엉터리 공식 웹사이트

주식회사 엉터리의 움직임은 맛의 창조를 암시합니다.

주식회사 엉터리 공식 웹사이트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엉터리생고기 X IBS 경영학회 마케팅 산학협력 프로젝트 제안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Author 고객 date22-07-14 22:00 Views 545 Comments 0The thing is

본문

전화번호 : 01054495291
이메일 : baejihyo0529@naver.com
지역 : 서울 양천구
매장명 : -
안녕하세요 엉터리생고기 담당자님, 저희는 4개의 대학교(성균관대학교, 서강대학교, 중앙대학교, 경희대학교)로 연합된 IBS 경영학회입니다.
 
IBS는 매 학기 기업과의 IDEA COMPETITION 형식의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통하여 각 학회의 아이디어를 겨루며 학술적 교류를 이어가고, 실제 기업의 이슈를 고민하며 실전 경험을 쌓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IBS와 산학협력을 진행한 많은 기업에서 아이디어를 실제로 상품화, 실현한 사례가 있습니다.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이하여 귀사와 함께 “산학협력”을 진행한다면 더없이 의미있는 학기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식음료 산업은 기본 식량과 먹거리를 제공함으로써 생활 필수재적인 성향을 띄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주요 산업보다 수요 기반이 매우 안정적이고, 비교적으로 큰 시장 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들어 고령 인구와 1인 가구의 급격한 증가, 최저임금 인상과 근로시간 단축 정책, 코로나로 인한 저성장, 푸드테크와 대체 식품 시장의 성장이라는 큰 트렌드의 변화를 겪고 있기도 합니다.

이러한 점에서 IBS는 귀사가 변화하는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마케팅 솔루션을 소비자의 입장에서 함께 고민해보고 싶습니다. 저희는 20대로서 20대의 식음료 관련 니즈가 무엇인지 잘 파악하고 있으며, 귀사의 문제를 20대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해결한다면 젊은 층을 겨냥한 마케팅 및 회사가 겪고 있는 관련 문제에 대하여 통찰을 얻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실제로 아래 기사와 같이, 다양한 산업군의 기업과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해왔습니다.
멕시카나: https://mnb.moneys.mt.co.kr/mnbview.php?no=2021041311148064479&type=1&comd=2
동원 F&B: https://www.updow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32742
 
 
 
*일정: 4월 말 ~ 5월 말(약 4주)
 
1주차 : 킥오프 및 미팅 진행
2주차 ~ 3주차 : 중간 피드백 2회
4주차 : 최종발표 및 수상
 
*방식: 약 10개팀(팀 당 4~5명)의 경쟁PT
 
 
저희가 생각해 본 점들은 위와 같지만, 귀사에서 주시는 미션에 맞게 저희의 역량을 적극적으로 발휘하여 기업 운영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싶습니다. 진행 과정 및 이전 산학협력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함께 첨부된 포트폴리오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검토해보신 후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 경영학회연합 IBS 드림-
 
 
<기타 문의사항>
IBS 대외협력 부원 : 배지효
이메일 : baejihyo0529@naver.com
연락처 : 010-5449-5291

댓글목록

Registered no comments..

회원로그인

회원가입